주식회사 위클립스는 투자 소셜메타버스 플랫폼 ‘딜링룸’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.
‘딜링룸’은 지난 6월 초 첫선을 보인 웹/모바일 서비스에 이어 8월 11일 앱 서비스를 Android와 iOS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함으로써, 유저들이 좀 더 쉽고 편하게 다양한 경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.
‘딜링룸’은 소셜미디어 형태로 참여자 모두에게 나의 경제의견과 투자 분석내용을 공유할 수 있으며, 유저 간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더욱 질 높은 콘텐츠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갖춘 플랫폼이다.
또한 자체 아바타 디로(Dero)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도록 했으며, 추후 각자의 아바타를 활용해 딜링룸 메타버스 공간에서 그룹단위로 경제 관심사에 대해 교류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.
위클립스 관계자는 “이번 딜링룸 앱서비스 출시가 유저의 이용편의성을 높이고, 경제 콘텐츠 플랫폼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 및 유저 확대에도 기여할 것”이라며, “앞으로도 경제, 투자정보의 일방향성을 허물고 대중들에게 좀 더 나은 투자환경을 만들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”이라고 밝혔다.
딜링룸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및 iOS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.